바린이입니다
바람 시스템.대부분에대해 이해하고 있는게없음(환수 각인 등등)
그냥 영웅의길퀘하다가 환시정도 도는 수준입니다
장비는 칠지 환웅 손상셋트로 투력 3.3 레벨 736입니다
엊그젠가 7차했는데
스킬이 많이생기더라구요
보통.일반적인.스킬세팅이어케되죠?
기존에 마환탄시(90프로메인)
다발화살 작염시 쓰고 염화마탄시는 가끔 사용햌ㅅ습니다 (투혈은 써본적없구요)
7차에 풍마 폭마 천마???이기뇌전시 흑영 등 뭐가많던데 주로 어떻게쓰는지.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