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손장비 궁금합니다

아이템 장비
살수

쮸퀸@연

조회 830 추천 0 2023.08.27 AM 07:52:32
높순위분들이 진서라마옥팔찌 한짝씩 끼고있는데
마옥팔찌가 좋은옵인가요??그럼양쪽에 끼면되는건지 아니면 다른쪽은 무엇을 끼는게좋나요 환웅투수는 너무비싸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8.27 AM 09:54
     
    방무에 마치가 있어 좋은 편입니다. 쌍으로 끼셔도 되고요 비싸면 그보다 낮은 [상급]고대은제팔찌가 있습니다.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3.09.02 PM 06:50
     
    손부위는 은근 자유도가 높은부위입니다

    환웅투수가 비싸다생각하시면

    진서라말구 그냥서라마옥팔찌 제작해서 끼셔두되고

    아님 그냥 상고팔에 제식까지껴주시면 가성비는 제일좋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