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라서 배울 게 한참 많습니다..
각인 이런 걸 도무지 알 수가 없어서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아요ㅠㅠㅠ
승급템만 끼고 다니다가 오늘 바람 패스를 그냥 질러버렸는데 나오는 아이템들이 너무 어려워요
돋보기랑 강화부적 그냥 아무 장비에다가 사용해도 되는 건가요..?
지금 별 볼일 없는 승급템만 끼고 있는 상태고
패스로 고대은제팔찌랑 찬란한금두꺼비 마사의귀목 이렇게 받았는데
고대은제팔찌에다가 냅다 쓰면 될까요? 초급방어강화부적도 그냥 사용하면 되는지....
그리고 패스에 나오는 상큼장미어쩌구 치장템도 그냥 직접 착용하고 쓰는 게 낫나요? 어차피 팔 수가 없나요?
아무것도 몰라서 멍청한 질문만 하네요ㅠㅠㅠㅠㅠ도와주세효..
(사실 내공강화 신체강화도 어려워요.. 내공강화 5단계까지 다 열긴 했는데 그냥 좋은 거 나올때까지 마구잡이로 계속 바꿔주면 되는지... 신체강화는 뭘 우선적으로 올려야 하는지... 또르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