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돋 질문

캐릭터 직업
궁사

엘라코@연

조회 865 추천 0 2023.08.30 PM 01:29:16
안녕하세요

환수장비맞추고있는데 1성에서 황돋써서 잠재능력 띄운다음에 2,3성 올려도되는건가요?

2,3성으로 업글시 부가능력이 없어지거나 그러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30 PM 01:32
     
    반갑습니다, 1성에 황돋 사용하고 2성으로 업글하게 되면 부가능력이 없어지고 초기화 됩니다.
    착용할 환수 장비에 황돋을 돌리셔야 합니다.
    202309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8.30 PM 02:38
     
    3월 9일 업데이트(https://baram.nexon.com/Notice/List/6?noticeCode=0&title=3%2F) 이후 환수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더라도 부가잠재능력이 유지되도록 패치 되었습니다. 단, 돋보기가 아닌 생산강화는 없어지니 유의하세요.
    202406

    추천 1

  • 도사 룟티@연
    2023.08.30 PM 03:05
     
    오 ? 몰랐어요 ! 감사합니다, 임포님👍
    2023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