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와 진짜 대략 5천일만에 접속했다보니 너무 바껴서 적응 못하다가
이제 6차 승급하고 슬슬 템 맞추고 있는데요.
큰 돈을 투자할 생각은 없지만
제 어릴적 로망이었던 용무기를 사봤는데 아무래도 돈을 좀 투자해야 재밌게 할듯합니다.
현재 주술사 키우고 있고 무기는 삼매 2초쿨 짜리 용랑팔봉(손상) 끼고 있습니다.
나머지 템은 그냥 바린이 템이랑 퀘스트하면서 나온것들만 끼고 있습니다ㅜㅜ
신수유물을 최소 6성이나 7성 정도 맞추고 싶은데
아직 700렙이 안되었는데 제작레벨이 안되는 신수유물도 착용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꼭 7성이면 7성만 다 모아서 장착해야 하는지?
용무기가 손상이라 내구도 내려가는게 너무 아픈데 보주 3성 2개끼면 좀 낫겠죠?
중저자본 50정도로 맞춰야 할 템세팅 가르쳐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