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복귀한 유저입니다.
예전 방관수치가 %로 바뀌는 등 많은 변화가 있네요
환수 장비 돋보기 관련 질문드릴게요
1. 환수 장비 돋보기 추츨도 캐시샵에서 황금돋보기추출비서를 사용하면 되는지요?(일반 장비와 동일한 것인가요?) +)환수 장비 돋보기를 추출하게 되면 명칭이 어떻게 되나요? 시세 검색해보고 싶은데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2. 환수 장비에서 방관 %는 최대 몇%까지 나올 수 있나요? 잠자고 있던 청룡소투에 방관이 5.13% 발려서 잠들어 있는데,,, 어느정도 가치인지 대략적으로 궁금합니다.
3. 환수 장비 마증%는 가치가 없는지요? 마증도 4.25%발린게 있습니다.. 마증%돋은 사용안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답변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