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무자본 무기 검색해보면 다들 칠지창 많이 추천하시던데 바린이한테는 칠지창이 국룰인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3.08.31
PM 04:32
-
-
칠지창이 오랫동안 사용되어온 만큼 기술능력이 좋은것을 구하기도 쉬운 편이고 매물도 많아서 많이 추천되는 편입니다. 현재는 용랑팔손, 칠지, 환웅8각, 대붕지옥팔노등의 무기를 끼다가 마령2차무기인 고대마령의적혈봉을 끼는것이 추세입니다.
202406
-
-
주술사
주술어원@연
-
2023.08.31
PM 04:56
-
-
임포님 그럼 칠지랑 환웅팔봉이랑 비교하면 뭐가 더 쓸만한가용??
-
-
도사
임포@하자
-
2023.08.31
PM 05:17
-
-
둘다 고만고만 하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칠지가 나은것 같습니다.
202406
-
-
주술사
주술어원@연
-
2023.08.31
PM 05:19
-
-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
주술사
엑스카르고@연
-
2023.09.03
AM 02:05
-
-
기본적으로 바린이무자본이라고 하면 깡통옵션 칠지나 귀문진산봉'태 추천드립니다
칠지는 골고루 옵션이 분포되어있어서 사냥하실때에는 어느정도 카바되실듯합니다
그리고 귀문진산봉'태 추천드리는건 소소하게 숨옵이있는 헬삼매 쿨감/마뻥 이있고
어느정도 작업되어있는것도 저렴하게구할수있습니다
-
-
주술사
엑스카르고@연
-
2023.09.03
AM 02:08
-
-
아예 무자본으로 하실꺼면 그정도 선에서 맞추시는걸 추천드리고
조금 투자하실생각있으시면
용랑8봉손상:(소소한마뻥 /소소한명중)
환웅천봉9각:(각종옵션이 잘추가되어있으며 명중이 하나도없음) 추천드리며
용랑8손은 헬삼매 쿨감 3초가까이 되고
천봉9각은 4초 가까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