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장비 풀려서 갑옷 같은 부류가 좀 싸져서
사려고 보니까 직작 보다 완작을 사라고 하셔서요..
근데 완작은 싸게 안파는 듯 해서
이번 바람패스나 모험 만월정에서 먹는 아이템으로는 직작 하기 힘들까요?
바람 시스템을 잘 몰라서 깨지거나 하는 것도 같은데 용겸멸의나 투구 중에 하려고 하는데용..
된다고 하면 조금씩 공부 해 갈 생각입니당..너무 극 옵션은 사는 것도 무리라서 중타 정도..?
직작 하는거 괜찮을 까요? 아님 더 돈을 모아서 완작을 사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