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저자본 유저고 현재 복귀템 회귀육포 끼고있는데요
(무기파괴력 1870m2150, 명중률 20, 체력 5%, 방관 50, 공증 10%, 마치 5%,전투력 1500)
사용기간이 9월 15일까지 입니다.
복귀유저지만 걍 바린이 수준이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천인분들 보니까 진서라마옥도, 칠지천지환영검, 암흑구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지금 당장 칠지나 암흑구도 사서 쓰다가 나중에 돈모아서 서라마옥도를 사야할지,
아니면 일단 회귀육포를 쓰다가 돈을 모아서 진서라마옥도를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암흑구도와 칠지중 어떤게 더 나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