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작에 관하여

캐릭터 직업
도적

나왔수따@연

조회 601 추천 0 2023.09.01 AM 11:29:44
안녕하세요 바린이 수따입니다. 빨간슬롯(ex)방어도, 마비저항) 강화작 같은경우는 생산?같은걸 올려야 하는건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생산을 올릴수 있는 건가요?
이제 거마탐 돌면서 장비제작을 하나씩 해야하는데 강화작은 잘못하면 터진다고 해서 강화술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이에 대한 팁이나 조언 부탁드려요^ㅡ^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9.01 AM 11:47
     
    https://gamewinds.co.kr/upbringing/23?sfl=mb_id%2C1&stx=kakao_9&page=5

    참고하시던가, 아니면 강화작을 해주시는 분에게 맡기면 빠르게 할수있습니다

    추천 0

  • 도사 룟티@연
    2023.09.01 PM 12:05
     
    안녕하세요 수따님, 본캐에 생산은 하는게 좋다는게 제 생각 입니다. 
    교환 불가 템은 어쩔 수 없지만, 환수 장비라던가, 부캐 장비 강화작을 해야할 일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패스 같은 이벤트는 일 년에 2~3 번 뿐 진행 안하니까 이벤트만 의존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강화슬롯 작업을 하려면 강화만 올려도 되는게 맞으나, 실패 시 내구도 소모되는 %를 줄일려면 생산 종류별로 다 올리는게 좋습니다.
    금전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고, 매크로가 많아서 단점은 있습니다만,
    예전에는 생산 레벨 올리기가 참 어려웠는데, 생산도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면서 레벨 올리기는 쉬워졌습니다.

    생산 컨텐츠는 옛날 부터 있던거라 네이버에 바람 생산 검색하면 도움되는 자료가 많아 첫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없어 한 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