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보가 구글링 해도 엣날거만 잇거나.
말이 좀 다른거같아서요
1. 천인 행조.나 퀵슬 사용하시는거 좀 공유해주십시오... 시련을 못깨네요 자동은 하는디..
2. 나름 절대방어나 피채유는 마법 잘쓰고잇다 생각하는데
흑월 상층 시련에서 자꾸 녹아내려서요..
혹시 보통 머머 드시면서 사냥하시는지요 ??
재츅 밖에 몰라서.. 사냥하실때 어떤 물약들 을 드시는지 + 그물약 구매방법(주모 라던가)
좀 알려주십시오 ㅎㅎ
레이드 때는 어떤..? 4만 5천 주술이 탐 잡던데.. 천인도 할만한가요.... 주술 도사가 짱인가요..
도적은 사냥이 너무 힘들어서 포기햇는데 ㅠㅠ
솔플 레이드도 좀씩 뛰어보고싶거든요 ( 바린이 방무에 기본 전력 올려도 5만 6만 이시던데
)
아 마지막으로
4. 모험 이벤 끝날텐데 혹시 뭘로들 교환 마니하시는지요... 만월 이벤때매 템창이너무 읍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