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쁨꽃@연

조회 527 추천 0 2023.09.05 PM 07:55:27
바린이 도사 입니다

탐 입장컷 드디어 넘겨서 쩔받을려고 합니다

마령장비가 좋다고 하는데

매일 탐쩔만 받으면 되는지

거마마령도 쩔받는게 훨씬 좋을까요?

가성비 안좋으면 탐쩔만 받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둘다 받으면 호박캐는돈 다 날리는데 그만큼 받을만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9.05 PM 08:05
     
    탐은 마고석을 모으기는 좋지만 거마석은 거마령을 돌아야 잘 모이기 때문에 같이 도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02406

    추천 0

  • 도적 상업@유리
    2023.09.05 PM 08:11
     
    탐상자는 꽝이 대부분이고 거마령에선 잘안나오는 마고의영요석은 금방모여요 거마령은 거마족영요석이 확정적으로나오니까 쩔받으실거면 다받으시고 아니면 아예 시작안하시고 레이드팀짜보시는게 나을거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