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모르는 것 투성이인 바린이입니다
닥치는 대로 영웅의길 퀘스트 깨면서 레벨업만 하고 있어서 사실 뭐가 뭔지 아무것도 몰라요 ㅠㅠ
하루 루틴이 자동사냥 돌리고,
시련 돌고 악귀문하고
천명하고 고균도에서 호감도작 하고....
이정도거든요..!!
(안시성은 해보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하는 거라 할 줄 몰라서 못하고 있어요 민폐일까봐,,)
모험 이벤트에서 뭘 사야 되는건가요..?
포인트 안쓰고 그대로인 상태라 9000점 정도있는 데 이거 이벤트 끝나면 사용못한채로 포인트가 사라지는 건가요?
이벤트가 오늘까지 인줄도 오늘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