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레이드때랑 사냥때 어떤스킬을 써야하나요??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혈섹@연

조회 2147 추천 0 2023.09.06 PM 10:38:25
복귀유저라서요..

저때는 개조 창조 무공비급으로 스왑하면서 썻는데

요즘에는 바뀐건지.. 마법도 너무 다양해지고...

뭐가 뭔지 잘모르겠네요...

레이드때쓰는 스킬이랑

사냥때쓰는스킬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9.07 AM 12:22
     
    계속 사용하는 주력기는 파열(자파라고 생각하십쇼)과 낙풍 +예리함 (셋 다 찰나 달고 씁니다) + 순보로 왔다갔다

    보너스로 켜둔다는 느낌으로 써주는건 수호번개랑 빙글번쩍(둘다 자동공격인데 약해요)

    쿨돌때마다 쓰는건 폭풍우(+찰나) 회선풍 천금신권 우레 백우

    전체기로 빛의심판(+찰나) 용오름 숨결

    버프기는 행운 완방 하늘기도 정기흡수(구 순간체력증가 비슷) 집공집방

    손 남으면 제운종스킬(구름타고다니기)

    레이드할때 1인 타겟인경우는 체마낙인을 빨탭으로 찍고 계속쓰시고 순보 정기탈취 틈틈이

    천인 스킬 너무 많아서 효율 100% 내기 힘들어요

    대충 써도 스킬 범위가 좋아서 사냥이나 레이드나 잘 처리합니다

    추천 2

  • 천인 찐따같은초보@연
    2023.09.07 AM 08:43
     
    저도 초보고 시작한지 3일 정도 되었는데 698 렙입니다. 
    지금까지 사냥한거보면 레이드는 해본적이 없으니까


    사냥
    집중공격 집중방어 완전방어 기타 이런버프스킬 쿨마다 써주기

    순보로 쓱 들어가서 찰나 예리함으로 툭치고 폭풍우 스킬쓰기 

    폭풍우가 완전 개꿀입니다.

    그리고 파열은 데미지가 좋은데 체력소모가 심해서 간간히 사용

    환상시련 극지같은 몹은 우뢰쓰면  데미지 좋아요
    레이드는 해본적이 없어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