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고수님들 주력 스킬 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기술연마
차사

흑암사신@연

조회 543 추천 0 2023.09.10 AM 03:01:03


660 도적 바린이 입니다

스킬이 진짜 많아도 너무 많아서 뭘 주력기로 써야할 지 감조차 안 잡히는데요, 

PK는 관심도 없고 순전히 시련, 레이드만 돌 생각입니다

도적이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킬이랑 어떤 식으로 활용하면 좋은지 (ex 잠신 먼저 쓰고 뭘쓰고 뭘 쓰고 등등...)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너무나도 감사드리겠습니다 (__)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