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몇천이 깨졌는지 모르겠네요
이거 만들어보신분들 어떠셨어요?
그냥 차라리 8천으로 환상의도시락 완제 사는게 나을까요?
아무리 운이라고 해도 전설도시락에서 그냥 실패도 아니고 쓰레기요리로 변해서 전설도시락까지 소멸되니까 미치겠네요
만드는게 나을까요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아예 이 퀘스트 깨질 말까요..^^(환섬 보물퀘)
퀘스트 깨려는 목적은
1. 손에 이미 들어온 퀘스트는 꼭 깨고 싶다
2. 악착같이 깨서 형상변환권 만들수 있게되면 그걸로 돈 복구 및 활용
이정도인데 그만한 값어치 있을까요
걍 때려치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