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성능이 낮으면 신버전이 아예 선택이 안되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세이작@호동

조회 2032 추천 0 2023.09.14 PM 07:24:39
 고객센터 보다는 여기가 빠를 것 같아서 질문 드려요.
 노트북으로 바람의나라를 플레이 하려고 보니 구버전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신버전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선택 자체가 안되네요.
 구버전 와이드로 설정되어 있는데 구버전 일반 조차도 선택이 비활성화 되는데 이게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9.14 PM 07:28
     
    1)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배율을 100%로 설정

    2)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 변경

    1,2 둘다 안된다면 모니터자체규격이 맞지 않기 때문에 안 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202406

    추천 0

  • 도사 룟티@연
    2023.09.14 PM 08:30
     
    저도 노트북으로 주로 실행하는데 신버전 창모드, 신버전 와이드버전 그리고 4클라 모두 문제 없이 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보시면 내 컴퓨터 사양 검사가 있는데 테스트해 보세요. 

    바람의나라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1024 x 768 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023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