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아이디 한글자인 분들은 어떻게 하신거예요?

캐릭터 기타
천인

꼬츄왕@연

조회 3155 추천 0 2023.09.15 PM 03:06:04
제곧내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9.15 PM 03:12
     
    https://baram.nexon.com/Notice/List/1/131397?noticeCode=1 나르샤서버가 없어지면서 서버이동을 할때 한글자닉네임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202406

    추천 1

  • 천인 꼬츄왕@연
    2023.09.15 PM 04:04
     
    우와 짱이다.. 나르샤 서버 조차도 처음 들어봤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

  • 차사 암흑속@연
    2023.09.15 PM 04:11
     


    나르샤 서버 이벤트 이전에도 유일하게 연서버에서만 한글자 아이디들이 있었는데요, 

    바람의나라가 만들어진 극초창기 시절(서버가 연서버 밖에 없던 시절)에는 한글자 아이디가 잠깐동안 가능했었습니다

    96년 1분기 정도까지 외자 아이디의 생성이 가능했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