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술 질문있습니다!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니얄라리@연

조회 716 추천 0 2023.09.17 PM 05:36:14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안된 바린이 입니다.
이번에 무기에 강화슬롯 뚫어서 부적을 사용해서 강화할려고하니 강화 실패하면 깨진다고 나오더군요.
그래서 부랴부랴 구글링 해보니 강화술을 올려야 된다고하는데...

여기서 질문! 위에 이미지에서 보면 성공률이 40%로 나와있는데 이걸 좀 높이는 방법 없을까요?
재료넣고 생산 제작 누르면 실패가 너무 많이 뜹니다 ㅠㅠ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9.17 PM 05:40
     
    생산 셋 그리고 단단한***에 재료보호부적과 성공강화부적이 발라져있는 템들을 구해서 하시면 성공률은 높이고 실패하더라도 재료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2309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3.09.17 PM 08:44
     
    내가 착용한 생산 셑

    1. 해골갑옷 :
       강화슬롯1 > 제작/채집성공률 +23%, 
       강화슬롯2 > 강화패널티감소  +32%

    2. 연청투구 :
       강화슬롯1 > 제작/채집성공률 +22%, 
       강화슬롯2 > 강화패널티감소  +3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