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790되니까
내사지성 자동사냥하던데,
그런데 경험치는 대야전투의 30%(실제 26.3%)도 안되어 많이 실망~~,
1. 내사지성은 걸르는 곳인가요??
2. 아니면,
여기 내사지성 자동사냥에서
특별히 이점이 있나요??
3. 아니면 캐릭에 어떤 요구 조건이 있나요??
조언 부탁합니다.
같은 조건으로 한 자동사냥 10분 결과
- 내사지성 : 14조2368만
- 대야전투 : 54조 428만
감사합니다.
>>>>>>>>>>>>>>>>>>>>
아~~ 임포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