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모험 이벤트로 접속시간 누적할때..
일단 할건 다햇어요. 다캐릭이라 안시성 하고. 시련. 자사 하고 > 채굴 / 근데 채굴이 집중도가 끝나버려서..
할게 없네요
혹시 켜두면서 뭔가 할건없을까요?
그냥 주막에 가만 켜놓을지..ㅎㅎ
그리고 시련돌때
봉래,상층 젤 많이 도시고 (봉래는 약할때, 상층은 빠르다고 알고잇는데)
우안이나 조사 내사 그이후는 그 많이 몰려오는 맵 한다던데.
(조사도 제법 시간이 걸리던데.. 우안은 자사해보니 1판에 시간 엄청 걸리던데..
혹시 시련은 좀 다르게 진행되는지요??)
보통 어디어디 도시는지.
효율이 어떻게 좋은건지.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