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속환수 7등급 ->8등급 으로 갈때
8등급으로 바로 갈수있는 아이템을 지급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받아두고 어디다 뒀는지 물품보관함이나 주막에도 맡겨져있지않았고
받아두고 한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지않았어서
제가 버린건지.. 사라진건지..잘 모르겠습니다. (지인 캐릭터로 테스트시 아이템이 떨궈진다고 하네요.)
다시 수령이 가능한지 눌러봤으나,, 이미 지급해줬다고 못받는것같습니다.
다시 받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ㅠ
결속환수 7등급 상태에서 멈춰있습니다 ㅠㅠㅠㅠㅠ
꼭 궁금해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