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란색 밑줄친 저 체+마 소모배율 x 15가 정확히 무슨 소리인가요?
체마소모비율이 나름 합쳐서 40%나 되는 파열을 쓸시
체력 900만 마력 500만 기준 180만 + 100만 = 280만 x 15 해서 총 4200만의 추가보호막이 생성
기본보호막 + 추가보호막 해서 총 5600만의 보호막이 생성된단 소린가요?
그리고 저 추가방어막은 갱신이 어케되는건가요?
매 스킬 사용할때마다 체마 소모배율 x15만큼 현재 완방에 계속 더해지는건가요? 아니면 완방쓰고 쓰는 첫 스킬 한번에 한하여만 적용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