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엣날글에서
2020년?
전사는 방어 +직타 / 방관+방어로 - 사냥 레이드가 가능하다 는데..
마법치명도 필요없다는데..
맞을까요?
방어 직타로 템 구성해서 솔플 시련이나 . 레이드도 가능해요?? (딜이 나오는지;;) 방무 셋안가는지요??
2. 주술. 전사. 차사. 마도사
중에 고르신다면 ..
다들 주술사 하실건지요??
아니면 추천 직업이잇을가요
(궁사는 안끌리고 천인은 하고는잇는데.. 본캐로서 매력이 .. 투력 높은신분들 간간히 딜마도, 차사 잇으시던데 멋잇긴하더라구요 ..비싸겟지만)
주술로 찍먹(거마령 레이드정도.?) 까지 하면서 돈벌고 본캐를 할까싶긴한데
3달 정도 자사 여러개 하고잇는데 본케를 못정하겟네요
딜마도도 좋다고는 하는데 .. 바린이 방무 기준으로 젤좋은건 주술이겟죠.? 레이드로 보면 도적 포함이려나
본케해서 조금씩 현질도하면서 좀 재밋게 커가고 싶습니다.
간단히 주술이요 이런거말고 진중히 고민좀 해주십시오 ㅠ
(현재 주술,도사,천인,도적 자사 돌리며 700대에 대충 템끼고. 방무 있는거없는거. 돌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