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5렙 도사입니다
소확행 상자를 받고나서 시련->자사->채광 이렇게 하고 잇는뎅
1. 사냥의길이 끝나야 소확행을 열잖아요?
그럼 보통 사냥의길은 어떤식으로 보통 채우나요?
저는 그냥 자사로 잠깐 돌리고 있는데 보통 그렇게 하시는지
2. 685렙 전투력 3.7인 도사 기준으로 자사 어디를 돌리는게 효율이 좋을까요?
3. 채광은 품의템도 없이 그냥 매일 주는 500짜리 채워서 1천 밑으로 안떨어지게 돌리고 있습니다.
품의템사고 캐시로 채광 충전해주는걸 사서 돌리는게 나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