줍기 키를 다른걸로 바꾸엇다가 다시 원상태로 하니 마법이 숫자를 눌러도 안나가네요(재질문

캐릭터 기타
주술사

쑤쑤@유리

조회 2341 추천 0 2023.09.27 PM 02:15:31
생산을 주술사로 하면서 줍기가 불편해서 몇일 ,키가 줍기인데 자꾸 옆에 환수 키도 눌르고 해서

2번 키로 바꾸고 몇일 사용하다 다시 ,으로 줍기를 원상태로 해놓고 마법키 2번을 눌러도 전혀 반응이

없구요 마우스로 눌러야 작동이 되는데 어찌 된건지 무자게 불편하네요,,알려주시기 부탁드림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3.09.27 PM 02:21
     
    줍기에 2번을 등록한동안 마법 사용 2번키에서 단축키가 빠졌을거라 다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202203

    추천 1

  • 주술사 쑤쑤@유리
    2023.09.27 PM 02:31
     
    수안님 알려주신대로 마법을 다시 2번에 넣어도 아무반응이 없이 그대로네요,마법은 설정에서 2번으로만 하고 마법키는 그대로 나두어도 줍기가 되서

    마법창은 안건드렷읍니다

    추천 0

  • 도사 룟티@연
    2023.09.27 PM 02:39
     
    환경설정에 단축기 - 퀵슬롯에 퀵슬롯 2번을 2 로 변경하셨을까요?
    202309

    추천 1

  • 주술사 쑤쑤@유리
    2023.09.27 PM 02:46
     
    아 그런 곳도 바꾸어 줘야 하네요 롯티님 얘기하신대로 그곳이 번호가 비어있네요,,2번 넣으니 바로 마법 되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바람 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