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흡은 적혈광마 회불 무시적용 맞죠??

캐릭터 기타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조회 686 추천 0 2023.09.27 PM 09:57:12
제가 천인 키우고있는데

적혈광마때 가끔 끔살이 나서리 공략이나 배워보자 하고 알아보는중에

타흡은 피회복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테스트겸 백제금동장(완전깡통) 끼고 타흡 10% 올려서 아마 25%? 정도로 패봤는데

피통 유지는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뭔가 지속력에서 체감이 별로 안느껴진다고 해야하나...


10%나 올렷는데도 체감이 이리 안날수가 있나요? 

아니면 뎀지가 약하게 들어가면 타흡도 적게 되는건가요? (천궁9각 5+1 4줄 2%방무돋 에서 실험차 깡통 백제금동장무기로 스왑후 때린거에요.)

제가 뭔가 잘못알고있는건지

알송달송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9.27 PM 10:27
     
    네, 회불 걸려도 타흡, 마흡은 됩니다. 다만 회복 보다 체가 더 빨리 닳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탈것을 타고 시야 밖으로 빠르게 벗어났다가 회불 풀리고 때리는게 안전할 것 같습니다.
    202309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9.27 PM 11:38
     
    적혈광마는 회복불가가 아닌 회복마법면역으로 재축,타흡으로는 회복이 됩니다. 또한 타흡은 차사를 제외하고는 제한이 있어서 10%이상이면 다 비슷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