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천인 키우고있는데
적혈광마때 가끔 끔살이 나서리 공략이나 배워보자 하고 알아보는중에
타흡은 피회복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테스트겸 백제금동장(완전깡통) 끼고 타흡 10% 올려서 아마 25%? 정도로 패봤는데
피통 유지는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뭔가 지속력에서 체감이 별로 안느껴진다고 해야하나...
10%나 올렷는데도 체감이 이리 안날수가 있나요?
아니면 뎀지가 약하게 들어가면 타흡도 적게 되는건가요? (천궁9각 5+1 4줄 2%방무돋 에서 실험차 깡통 백제금동장무기로 스왑후 때린거에요.)
제가 뭔가 잘못알고있는건지
알송달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