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주술사키우고있는데요~
캐릭터
기술특성
칠곡바드@무휼
조회
1221
추천
0
2023.10.01 AM 11:18:39
(갓1차전직)
성려멸주 첨이 더쎄더라구요. 그러면 그냥 성려멸주는 안써도 되는건가요?
혼마술 vs 혼마술 첨도 첨만 있어도 될 것 같은데 그냥 혼마술은 안써도될까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4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도사
룟티@연
2023.10.01
AM 11:24
성려멸주하고 성려멸주첨하고 행조로 묶고 보통 사용합니다. 주술사 혼마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 레이드 때는 혼마술, 일반 사냥 시에는 혼마술 첨 씁니다
2023
09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01
AM 11:36
기본이랑 첨이랑 둘다써요 근데 지금은 자아성역이 없어서(자동타게팅) 손이 힘들면 하나만 쓰셔도됩니다 혼마술vs혼마첨은 나중에 혼마첨이 저주수준이 높아져서 혼마첨만 쓰게됩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칠곡바드@무휼
2023.10.01
AM 11:36
행조에는 첨+첨 넣는게 더 낫지 않나요??
그냥 성려멸주가 뭐가 나은지 모르겠어용..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01
AM 11:48
스킬쿨을 최대한 돌리기 위해 둘다 씁니다
각자 스킬쿨이 0.88초인데 첨만쓰면 한번때리는거 기본이랑 첨 둘다 쓰면 0.88초에 두 번 때리니까요
그리고 성려멸주의 진화형인 성역주는 쿨이 0.5초로 줄어서 더 많이 쓸수 있습니다
지금은 0.88초동안 대상을 지정하는 스킬 두번 스킬쓰기가 조금 어려울텐데
600이후 자아성역(자동타게팅)이 생기면 성역주 성역주첨을 마구마구 쓸수 있어요 쿨을 계속 돌려줘서 연사력을 올리기 위해 둘다 써야합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