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키우고있는데요~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칠곡바드@무휼

조회 1221 추천 0 2023.10.01 AM 11:18:39
(갓1차전직)
성려멸주 첨이 더쎄더라구요. 그러면 그냥 성려멸주는 안써도 되는건가요?
혼마술 vs 혼마술 첨도 첨만 있어도 될 것 같은데 그냥 혼마술은 안써도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0.01 AM 11:24
     
    성려멸주하고 성려멸주첨하고 행조로 묶고 보통 사용합니다. 주술사 혼마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 레이드 때는 혼마술, 일반 사냥 시에는 혼마술 첨 씁니다
    202309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01 AM 11:36
     
    기본이랑 첨이랑 둘다써요 근데 지금은 자아성역이 없어서(자동타게팅) 손이 힘들면 하나만 쓰셔도됩니다 혼마술vs혼마첨은 나중에 혼마첨이 저주수준이 높아져서 혼마첨만 쓰게됩니다

    추천 0

  • 주술사 칠곡바드@무휼
    2023.10.01 AM 11:36
     
    행조에는 첨+첨 넣는게 더 낫지 않나요??

    그냥 성려멸주가 뭐가 나은지 모르겠어용..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01 AM 11:48
     
    스킬쿨을 최대한 돌리기 위해 둘다 씁니다

    각자 스킬쿨이 0.88초인데 첨만쓰면 한번때리는거 기본이랑 첨 둘다 쓰면 0.88초에 두 번 때리니까요

    그리고 성려멸주의 진화형인 성역주는 쿨이 0.5초로 줄어서 더 많이 쓸수 있습니다

    지금은 0.88초동안 대상을 지정하는 스킬 두번 스킬쓰기가 조금 어려울텐데

    600이후 자아성역(자동타게팅)이 생기면 성역주 성역주첨을 마구마구 쓸수 있어요 쿨을 계속 돌려줘서 연사력을 올리기 위해 둘다 써야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