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빙고 이벤트 시련,채굴,모험 모두 참여하여도 14번을 초기화 할 수 없는데계산해보니 사행성 벚꽃 뭐시기를 70정도 구매 해야되는걸로 보입니다
70개정도면 현금 14만원정도인데 제 계산으로는 캐쉬를 질러서라도 빙고판을 14번 채우고
1품의 4개 그외로 황돋 수치변경권 신화보조목도등 받는게 이득인거 같은데 맞나요.?!!
제 계산으로는 사행성이 완전 패망하지 않는 이상 본전 OR 이득인거같은데 말리는분들이 많아서요
제 생각이 틀린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