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황돋 추출할만한게 있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주말애@연

조회 626 추천 0 2023.10.02 PM 09:51:46


예전에 캐시 지르고 안버리고 킵해둔거 같은데 이거 추출해서 팔거나 쓸만한게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0.03 PM 08:43
     
    추출값이 더 나와서 추출하기는 아쉽습니다. 질문자님이 쓰시려면 흑의4성, 호박장갑 정도는 추출해서 써도 괜찮아 보여요. 금관장식은 괜찮아 보이는데 시세 한번 확인해 보시길!
    202309

    추천 1

  • 도사 덤보네@연
    2023.10.25 AM 07:04
     
    유효옵이 딱히 없네요 추출비 아쉬우니 다 버리셔도 됩니다ㅠ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