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신화목도덕분인지 장비들이 그럭저럭하게 풀리고 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려요.
1.레이드 안 뛸 거고 시련+사길용 일반사냥 적당히 해서 돌릴 거면 전 직업 환웅7성장비 둘둘감고 무기엔 칠지or진환영장비 감아도 상관없나요?
각인은 대충 방무+4나 바르려고 감으려고 해요.
2.장비합성돌리다 녹옥방천극(손상)나온 김에, 추억의 장비라서 써볼까 하는데... 위에 1번 질문처럼 환상의시련+사길 솔플로 돌리기엔 아직 현역인가요? 아니면 도저히 에바라서 걍 함 더 돌리거나 강화석 만드는게 낫나요?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