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질문~~

바람생활 생산
전사

무톨이@연

조회 546 추천 0 2023.10.06 PM 02:47:31

제가 장비에 방어도나 마비저항증가를 하고 싶은데, 생산 뭘로 해야 저걸 혼자 작업할수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0.06 PM 02:49
     
    강화술만 대장인 이상으로 올려서 작업이 가능하나, 실패를 대비해서 직조, 벌목, 채광, 조제, 재봉, 목공, 대장 까지 명장인 이상으로 올리면 내구도감소율을 줄일 수 있어 다 하시는게 좋습니다. 바람농원 이용하시면 금방 올릴 수 있어요.
    202309

    추천 2

  • 도적 라카베스@연
    2023.10.14 PM 01:23
     
    생산은 노가다라서 힘들어요 금전모아서 장비사는게 더 좋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