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제 스펙이 (천인입니다)
신수 6+1에 555
무기 진서라 6+1*3 /5+1 돋 방무 2.5
머리 7손 5+1*4 돋 명6 마치7
갑옷 7손 5+1*4 돋 마치7 공2
손 상고팔쌍 돋 공5 마7 // 마8 타흡11
망토 천마신망토
방패 마령단검
이렇게 해서 그냥 마을에서
방무 296 방관552 마치 75.7 공증80.9 이렇게 현재 상태입니다
아마 다음주 쯤 되면 신강 114는 찍힐꺼 같습니다
지금 어린황룡-> 황룡 으로 진화가능한데 여기 촉진인가 그게 1억정도 들어가더라구요
현재 2억정도 들고있는데 황룡을 진화시키고 권능?인가를 배우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신수 555있던걸 777로 쪼끔더 모아서 바꾸는게 나을까요...?
현재는 그냥 마령 혼자서 연습을 하면서 자사랑 시련정도만 하고있습니다 최종목표는 탐까진 무리일꺼같아서
그냥 소소하게 8차 이상 사냥을 한다거나 아직 문파를 안들어가서 문파들어가서 다른분들이랑 레이드 뛰게될시
황룡 vs 777 어느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저 두가지보다 먼저 바꿔야할 장비나 옵션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