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통 몇마리 환수들 하시나요 시동용 + 전투력용 + 황룡 .이렇게??
2. 여러마리 막 6마리 7마리인분들은 .. 몇등급을 사서 진화시키는지요?
3. 1등급 부터 9등급까지 결속 아니면 다 퀘깨서 > 진화 시간 기다려서 해야하나요 ?
4. 정령화하면 경치가 먹능거같던데. 결속환수말고는 정령화를 못하는지요?
5. 결속이란 ? 그냥과 차이 ? 결속 인애는 판매 못하는지 ? 결속 못푸는지?
6. 그.. 판매할때 봉인 ?? 어찌하는지.
환수 시스템 자체가 뭔가 어렵네요 ㅜ 정보도 함축되어잇는대가없고 ㅠㅠㅠ
질문이많네요.. 블로그같은거 알려주셔도됩니다 !!!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