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주술사인데 너무약해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해끔@연

조회 975 추천 1 2023.10.13 AM 10:37:02
레벨 731 주술사입니다.
마령 거마왕 잡고싶은데 너무약합니다.
템은현재
환웅모자8손 각인 방무5+1 4줄, 돋 마치 11 공증 5
환웅치마8손 각인 방무5+1 4줄, 돋 마치 5 공증 11
칠지창 각인 방무5+1 4중, 돋 마치 11, 공증 5
진서라팔찌쌍 돋 마치11, 공증 5
무신귀갑주
진서라귀걸이
마사의귀목 쌍, 사령웅앞발, 조사장가면

이렇게쓰고있습니다.
머령 혼자때려잡으려면 무기를 갈아타야만하나요ㅠㅠ
어떻게하면 세질수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0.13 AM 10:47
     
    지금 세팅 들어보면 혼자 거마령 도시기에 충분한 스펙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레이드 공략법을 모른 상태로 가셔서 죽으시는거 같습니다.

    거마왕 즉사기 패턴이나, 마령 흑치명 공격감소, 혈마화 딜, 적혈광마 회복불가, 아랑 고립 등
    공략을 보시고 다시 도전해보시면 충분히 클리어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유튜브에 거마령 솔플 < 검색하셔서 여러 공략집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202311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13 AM 10:56
     
    신체강화-무기갑옷투구 다 찍어서 방무방관 올려놔야해요

    시동-딜로스 없애러면 아무 시동이나 해서 명중률 100정도는 만들어놔야해요

    도핑-사냥필수, 사냥종합, 모험방관방무공증마치 한약마증시향 풀도핑하세요

    그 외 템으로 딜 올리려면 칠지를 버리고 한손무기+단검을 끼시는것과 마사사령웅조사장 방관을 뽑는방법이 있습니다

    무신귀갑주도 아마 승급망토보다 딜이 약할텐데 이건 거마령에서는 큰 차이는 아닐거라 그냥 끼셔도 무관

    추천 0

  • 도적 라카베스@연
    2023.10.13 PM 04:04
     
    투력을 많이 올리세여.
    가끔은 도움을 요청하세요.

    추천 0

  • 주술사 병주가짱@연
    2023.10.13 PM 08:35
     
    저도 님이랑 스펙이 거의 비슷한데 
    (칠지만 용랑8봉손상)

    마령은 솔플할 때 아랑이 안되더라구요 (다른건 다 됨)

    고독사 하기 전에 딜로 후다닥 잡아야 하는데
    그정도 딜은 안 나와서 결국 클라 1개 더 켜서 고독사 방지하니 
    나머지는 다 때려잡을만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탐만 쩔 받고 있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