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로 탐까지 잡아보고 싶습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옴사@연

조회 910 추천 0 2023.10.14 PM 01:32:27
 매일 시련돌고 자사만 하다보니 게임에 흥미가 많이 떨어져서 레이드를 부캐 데리고 혼자 해보려고 하는데요

 주술사가 782렙입니다 .도사랑 마도사 750언저리 되는것들 있습니다

 레이드용으로 도적을 추천받고 다시 키우려고 하는데, 신체강화나 렙업시간 황룡도 다시 키워야하고해서 고민됩니다

 주술사에는 신체강화도 어느정도 찍혀있고, 황룡 8등급 까지 키워두기도했고 해서 그냥 주술사에 장비를 맞추고 레이드를 도전해볼까 고민됩니다

 주술사가 레이드에 그렇게 안좋은 편인가요?? 도적같은 경우는 750렙만 넘어가도 어찌어찌 탐 일반 까지는 잡는다고 들었거든요

 주술로 하게되면 템은 방관 250각인에 적화혈봉,환웅9셋, 황룡666, 백호나 주작555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맞춰도 현재 레벨에 도사,마도사 버프 받으면서해도 주술사로는 탐 일반까지 잡는데 힘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3.10.14 PM 02:25
     
    말씀하신 템정도면 탐 일반정도는 무난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다만 도적이랑 비교했을때 절대방깎류 스킬이 없는 부분과
    탐 3페에서 술법가르기가 없다는 부분때문에 생명의불꽃같은 즉사패턴을 대처하기가 난이도가 있는 편입니다.
    도적은 반대로 저점에서 쌘편이나 고점에서는 도적 자체가 연사력이 빠른게 아니라
    고점가면 결국 다 비슷비슷해집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3.10.14 PM 06:19
     
    딜은 비슷합니다

    2페이즈는 주술사가 우세고(십자가 2페이즈에 너무 특화됨)

    3페이즈는 도적이 우세입니다(술법가르기로 까다로운 패턴에도 빼지않고 지속딜가능+안정성)

    자본을 투입할수록 주술사가 우세긴한데 탐일반이 깨는데 천장이 높은 레이드는 아니라서 안정성이 뛰어난 도적을 높게 쳐주는것일뿐(명중이 필요한 레이드라 시동 터지면 답이없음)

    주술이나 도적이나 저정도 템이면 아무리 억까당해도 5분컷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