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시련돌고 자사만 하다보니 게임에 흥미가 많이 떨어져서 레이드를 부캐 데리고 혼자 해보려고 하는데요
주술사가 782렙입니다 .도사랑 마도사 750언저리 되는것들 있습니다
레이드용으로 도적을 추천받고 다시 키우려고 하는데, 신체강화나 렙업시간 황룡도 다시 키워야하고해서 고민됩니다
주술사에는 신체강화도 어느정도 찍혀있고, 황룡 8등급 까지 키워두기도했고 해서 그냥 주술사에 장비를 맞추고 레이드를 도전해볼까 고민됩니다
주술사가 레이드에 그렇게 안좋은 편인가요?? 도적같은 경우는 750렙만 넘어가도 어찌어찌 탐 일반 까지는 잡는다고 들었거든요
주술로 하게되면 템은 방관 250각인에 적화혈봉,환웅9셋, 황룡666, 백호나 주작555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맞춰도 현재 레벨에 도사,마도사 버프 받으면서해도 주술사로는 탐 일반까지 잡는데 힘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