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요즘 바람의나라 돈 수급은 어떻게하나여?

바람생활 거래
주술사

호오인쿄우마@연

조회 2602 추천 0 2023.10.15 PM 01:54:14
복귀유저인데 예전엔 한방굴이 있었는데

없어진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바돈 수급 뭘루 하나요??? 호박 말고는 딱히 없나요??

노가다나 바돈 수급방법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3.10.15 PM 02:06
     
    호박+우안의숲 자동사냥을 자기명의 3계정으로 배럭돌리면 은근 금방 모입니다. 20시에 격전지 돈줍기 컨텐츠도 있고, 검용 다이쇼 가서 보급품상자 파시는것도 돈 돼요
    202407

    추천 0

  • 도적 라카베스@연
    2023.10.16 PM 03:49
     
    안시성도 돈 줍니다. 채굴도하면 돈도 얻울수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