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한테 말걸어서 , 수상한 흔들리는 숲에 가보자.. 메세지창 뜨더라구요
그래서 땅굴에 들어가려하는데요, 알람창 떠서 입장 누르니까 자꾸 저 메세지 뜨네요. 환수 소환한 상태에서만 입장 가능다고.. 이미 소환되있는데말이죠 ..
환수 3마리 전부 소환도 해보고 . 거북이만 소환도 해보고 . 주작만 소환도 해보고 . 유체만 소환도 해보고 .
npc들 전부 다시 말 걸어보고 . 재접도 해보고.. 이거 왜 안될까요 ㅠ 부캐 키우는중인데 얘는 왜이럴까요 . 캐릭터를 괜히 땜빵머리로 만들었나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