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각성 관련

캐릭터 신체각성
마도사

풋룻@연

조회 541 추천 0 2023.10.22 AM 11:25:53
바린이인데 이제 무기16인가 찍었는데 그다음 투구 만렙찍는게좋나여 아니면 갑옷부터 만렙찍고 차례대로 내려가면서 만렙찍는게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꼰재@연
    2023.10.22 AM 11:33
     
    투구 먼저 가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방어도무시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어차피 나중에 무기,투구,갑옷,손,손 까지는 재료 요구량이 적어서 다 찍게 됩니다. 목걸이 부터가 좀 많이 들어요

    추천 0

  • 도사 덤보네@연
    2023.10.22 PM 01:08
     
    효율 측면에서 본다면 부위마다 만렙 찍고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밑에 사진 보시면 보이시겠지만 당장 16 > 17로 가실 때 필요한 신체강화비약이 750개 입니다.
    이는 다른 부위 1~5까지 올리는데 필요한 신체강화비약 수와 비슷합니다.

    하여 부위 별로 만렙 찍으시는거보다는
    부위 별로 10까지 쭉 다 찍으신 다음에 집중적으로 올리시는게 초보자 입장에서 효율적으로 좋습니다.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