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비전서 때문에 용OO흑광노리개를 지르는건 만류하고 싶습니다.가격이 너무 올라가서 10%인 결과물에 비해 손익이 너무나도 차이가 납니다.
예를들어 가장 비싼 용발톱 흑광노리개의 경우 짝당 10억 선에서 거래가 이뤄지는데,
용흑광노리개는 2억 이상입니다.
보통 10% 확률의 아이템 시세는 재료템 총합 * 8 정도로 형성 되는데,
재료 아이템 자체가 수리비전서 때문에 쓰임새가 있다보니, 완제품을 지르는데 리스크 대비 가격 효율이 너무 낮습니다.
꼭 완제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