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와 천인중에 어떤직입이 더좋고 잼있는건 어떤기준에따라 놓고 비교를해봐야 되지 않을까생각합니다.저는 도적 7차넘어서까지 계속 키우는데요 도적이 좋아서그런것도 있지만 바람게임이주는 질과 이벤트로 통해 재미있게 하고 있거든요
모든직업 공통적은 똑같이 육성해야하고 자사할수어요
다만, 캐릭마다 갖고있는 스킬이다르기 때문에 어떤게 더 좋고 재미있는지는 직접 해보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살수는 낫을 휘둘러 사냥하고 천인은 천인만의 갖고있는것으로 사냥하기때문에 둘다해보세요.
그럼 크 직업만의 매력을 알수입니다.
현재 직업으로 키우는 유저들에게 물어보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