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웅의앞발에 방무1 방관12 나왔는대...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2282 추천 0 2023.10.31 AM 02:50:47
방관 20~25 사이로 띄우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유지할까요?

방무 주술사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음양패@연
    2023.10.31 AM 03:49
     
    물론 20~25사이로 띄우시는게 좋은데, 방관이 또 뜬다는 보장도 없고


    높은 수치가 뜰 확률이 매우 적어서 그냥 사용하시는것도 나쁠것 같지않습니다~


    추천 1

  • 도사 덤보네@연
    2023.10.31 AM 08:17
     
    너무 낮은 수치라 사용하시려면 말씀하신대로 20~25 사이로 띄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방관 12 방무1은 투력도 낮아서 정말 애매한 장비가 될거 같네요
    202311

    추천 2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3.10.31 AM 11:12
     
    방무쪽이 잡옵이더라도 무조건 (사용이셔도 판매시더라도) 높방관이 낫습니다

    마사쪽이면 우안패가 그나마 싼편이라 권장드리는데..

    일단 판매 목적이 아니시면 멈추시는것도 현명합니다

    저는 조사장 16 나온거 꼴아넣다가 돈만 날려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