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회선폭풍 쓸때 어떤식으로 쓰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1037 추천 0 2023.11.01 AM 01:57:46
보스 때릴때

쿨 돌때마다 갈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마기 다 찰때마다 두번씩 때리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01 AM 02:09
     
    빨탭 잡고 겁나 뚜드려 패시면 됩니다
    202311

    추천 1

  • 도사 덤보네@연
    2023.11.01 AM 02:13
     
    행조로 이렇게 묶으면 마기가 계속 차네요 
    이거 영상 후반부 ㄱㄱㄱ 
    https://youtu.be/6Vg61Ig3E-8?si=OLJGGANLhxHcnsoI
    202311

    추천 0

  • 주술사 풍운조화@연
    2023.11.01 AM 02:14
     
    행동조합에 혼마첨 성역주 성역주첨 폭풍 이렇게 넣고 보스몹 탭탭잡고 그거 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