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어떤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검이@연

조회 1519 추천 0 2023.11.02 PM 10:46:26

레이드는 구리다고 알고있는데, 그럼 레이드빼고

사냥이나 자사 시련 정도는 어떤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02 PM 10:51
     
    레이드는 830 이후 매우 강해지고 사냥이나 자사 시련에서 탑티어입니다
    202311

    추천 1

  • 살수 경산고니@연
    2023.11.03 AM 12:23
     
    레이드 - 인식과는 다르게 정말좋습니다 꼭 830이 아니더라도 심판의낫스킬 만렙 찍은다음부터는 
    솔플기준 상위권이라고 봅니다 안정성도 뛰어나구 

    사냥, 시련 - 원딜들에 비할건 못되지만 그래도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덕이나 벽넘어공격못하는건 정말 쓰레기같긴해요)
    시련같은 경우 스킬들 체소모가 워낙적다보니 풀규약으로도 무난하게 돌수있구요

    자사 - 저렙구간에서는 최상위권이라고 볼수있는데 인도사냥터부터는 급격하게 쓰레기같아집니다 
    그래도 연꽃이나 신강비같은경우는 안정적이게 최대로 캘수있어용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