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화@호동
안녕하세요 몇가지 좀 여쭤볼께요
1. 최대 거래 할 수 있는 돈의 액수(들고 있을 수 있는 돈)
2. 내방등록권-황금요강 200% 사용중인데 여기에 캐시샵에 들어가서
+ 하우징 25000원짜리 구매시 한번더 200%휴경이 가능한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