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나 궁금한 것은
내 상태창의 장비부분은 무기,갑옷 2개 3줄만 나타나는데
노새누 창을 보면
무기,갑옷,머리,...등 12개 장비가 전부 나타납니다.
컴퓨터 화면 조합인가요??
거듭 조언 부탁합니다.
>>>>>>>>>>>>>> 덤보네 님 고맙습니다. <<<<<<<<<<<<<<<<<<
현재 신버전 일반으로 설정해두고 4개 캐릭 동시에 띄워서 그랬네요.
신버전 와이드 로 변경하니 장비창 12개가 전부 나타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