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소형집

바람생활 하우징
궁사

삼촌은활쐈어@하자

조회 507 추천 0 2023.11.05 PM 03:55:05

처음에 하우징 할때 개인 적인 문제가 있어서
캐시로 충전해서 하우징을 했는데
소형 2층집을 샀는데
1층으로 꾸미기가 끝나서
2층은 아무것도 없네요
어차피 200퍼가 끝인 걸로 알아서 그럼 2층을 누구 세를 줄수도 없고
그냥 꾸미는 용도 이외에 용도는 없는 건가요
그리고 땅문서 합쳐서 땅 넓히고 집도 다른거 짓는 분들 계시던데
그렇게 하면 휴경 200퍼 넘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05 PM 04:10
     
    휴경은 200퍼 까지고 꾸미셔서 활용하세용
    202311

    추천 0

  • 전사 검시랑@하자
    2023.11.05 PM 04:10
     
    아뇨 하우징은 200퍼가 최대치에요

    보통 집이 넓은 분들은 금고 사용기간을 늘리기 위해

    2단문갑을 주로 설치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