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등록권 만료후 이후 좀 알려주실분!!!

바람생활 하우징
영술사

좟댓지뭐야@연

조회 1003 추천 0 2023.11.06 AM 11:28:20
땅구하기 힘든요즘 ,, 내방등록권으로 사용후 이용기간이 다 되고 나서 기준으로 30일이지나고 하우징물품은 그대로 살아있나요??

또한 30일이 지난후 내방열쇠를 클릭안하고 템창에 보관후 필요할때 다시 등록해도 가구들은 그대로 보존이 되나요?????? 

알려주세요!

하우징물품이 창고에도 안맡겨지고, 삭제하자니 아깝고 골칫덩이네요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1.06 PM 12:05
     
    설명에 보면 내방등록권 기간이 지난 후 물품은 사라질 수도 있다고는 안내하고 있어요.
    근데 제 경험상 기간 지나고 연장안하다가 몇 달 지난 후에 연장해 보면 가구가 그대로 있었어요.
    얼마나 지나면 없어지는지는 모르겠으나, 몇 달은 괜찮은 것 같아요.
    202309

    추천 0

  • 도사 덤보네@연
    2023.11.06 PM 01:30
     
    다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완료 이후 나~~중에 다시 쓰셔도 다 그대로이니 괜찮아요!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