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라마옥노 어떤게 나은가요??

아이템 장비
도사

아똑@연

조회 1024 추천 0 2023.11.08 AM 08:10:52


가격은 왼쪽이 8000 오른쪽이 9500 입니다.
가격 대비 괜찮아 보이는 건 어떤 건가요??
초보가 쓰기 괜찮은 걸로 골라주세요
둘 다 가격 대비 별로라면 어떤 걸 위주로 얼마 정도에 구매하면 좋을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청소봇@연
    2023.11.08 AM 08:53
     
    둘다 애매하네요 오른쪽꺼는 방무작인데 방관마치돋이고 왼쪽은 기본옵도 다안올라있는데 뻥투력만올라가있고

    사서쓰시려면 손을더대야될거같네요 두물품다

    추천 0

  • 도사 아똑@연
    2023.11.08 AM 09:10
     
    초보라서 그러는데 그럼 대충 기본옵 다 올라가 있는거랑 스킬 보고 각인구슬 사서 끼우는게 나은가요??

    추천 0

  • 도사 룟티@연
    2023.11.08 AM 09:14
     
    저라면 오른쪽 구매할 것 같아요. 우선 작업 돋이라서 가치가 더 높습니다.
    노말 사서 작업하시면 9500 보다 더 들어가요. 오른쪽 구매하시는게 괜찮아 보입니다.
    사용하시다가 마령무기로 넘어가면 되겠네요.
    202309

    추천 1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3.11.08 PM 12:34
     
    저도 오른쪽 추천합니다 

    유효옵이 하나라도 더 달려있는게 낫고

    형상변환해제는 소소가 해줍니다


    혹시라도 마령 무기랑 거마족강화비서가 맞물려서 적혈 질러보신다고 하신다면

    예비용으로 괜찮으신걸 쥐고 계시는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