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노리개 하급 쓸만한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1097 추천 0 2023.11.09 AM 02:42:03
마사 2개 방관 20이상 짜리 쓰고있는대 

하나를 마령노래기 하급으로 바꿀 메리트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3.11.09 AM 03:15
     
    하급마령노리개는 경치증가를 보고 쓰는건데 요강을 기준으로 합적용인지라 거기에 +10% 해준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700% 문파요강기준 710%가 되는거죠

    차이 진짜 없는 수준이긴한데 만드는 가격이 엄청 싸서 만들면 손해는 안봅니다. (마고 10에 거마 100개 제작고서 70만금이었나?)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baram&no=2684980&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C.83.81.EB.A7.88.EB.85.B8&page=1
    여기보시면 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가격은 그래도 싸고 어차피 바람 계속 하면 마고석이랑 거마석은 계속 쌓이는데 만들어도 나쁘진않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투력 5천 단위가 하마노를 낌으로써 깨진다면 비추입니다. 투력 5천컷 넘기는게 시련 경치 더 먹는걸로 알아요.

    추천 1